본문 바로가기

코넬대에서.. (Cornell University)

내 평생 친구들을 만난 날...

미국에서 파티를 통해서 친한 평생 친구들을 사귀게 되었어요. 전 주말에는 꼭 파티에 참석하였어요. 그게 학교에서는 저의 스트레스 푸는 방법이었답니다. 



그러다가 어떤 파티 클럽도 하나 가입하게 되었어요. 그 클럽에서 다른 클럽과 조인트 파티로 연 학교 테마의 파티에서 만난 친구들과 단짝이 되었어요. Yana, Colleen, 그리고 Lisa. 우리 모두 다 다른 과이지만 같이 커다란 4인방도 쓰며 매우 친해 졌답니다. 아직도 그때 그 학교 테마의 파티를 잊을 수가 없네요.  러시아인인 Yana가 저보고 단짝이 될 것 같다면서 자신의 단짝들은 언제나 "임신한 오리"를 러시아말로 할 수 있어야 한다면서 저한테 가르쳐주고 있었어요. 그리고 Colleen도 같이 저희와 이야기를 하면서 셋이서 가장 역사가 깊은 어떤 library방에 앉아서 술을 마시면서 주위에 널려있는 오래된 사람들의 사진을 하나 하나 들면서 그 사진의 사람들에게 이야기도 같이 걸면서 친해 졌어요. 하핫.

그리고 Lisa는 Yana를 통해서 친해진 또 다른 그 파티 클럽의 친구에요. 마음씨가 매우 곱고 여린 친구에요. ^^ 같이 봄방학때는 Bahamas도 갔다 왔답니다:

 

'코넬대에서.. (Cornell University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A+ 받는 글쓰기 전략  (0) 2011.12.30
코넬에서 어느 주말  (0) 2011.12.30
코넬대에서 평일의 어느 하루  (0) 2011.12.29